生생한 후기

HOME > 生생한 후기 > 합격후기

합격후기

2020학년도 성결대 관광개발학과(주) 적성고사 합격후기 – 성결대 합격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쓰리 댓글 0건 조회 723회 작성일 20-03-07 16:30

본문

01 적성고사를 하게된 동기

3 7월 모의고사를 보고 무슨전형으로 가면 대학을 잘 갈 수 있을까 찾아보다가 수시 적성고사 전형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적성고사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02 내신/모의고사 성적과 지원대학및학과

3학년 내신은 5.1정도였고, 모의고사 성적은 국어는 5 수학(나형)3~4 영어는 4 탐구는 6~7등급정도였습니다.

성결대 관광개발학부를 지원했습니다.

 

03 풀어본 적성고사 교재

넥젠 성결대 기출 적성고사 교재,학원에서 주는 기출문제에 도움을 많이 얻었습니다.

 

04 적성고사 공부방법과 합격 비법

넥전 성결대 기출 적성고사 교재를 정말 열심히 풀었습니다. 성결대는 국어,수학을 총 60분안에 푸는 것이기 때문에 수학에 시간을 많이 쓰기위해 무조건 국어는 15~20분사이에 다 풀도록 연습했습니다. 국어를 원활하게 빨리 풀기 위해 수능특강 문학을 정말 열심히 봤습니다. 작품이 눈에 익도록 여러번 봤습니다. 수학은 제가 틀린 오답 위주로 오답노트를 만들어 그 유형 문제를 여러번 풀어봤습니다.그리고 수학공식 모음 쪽지 만들어서 외우고 다녔습니다.

 

05 학원 또는 카페에서 받은 도움

학원에서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일단 적성고사 전형이 있는 학교의 기출을 다 풀어 볼 수 있어서 좋았고,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질문을 하면 꼼꼼하게 첨삭해주시는 선생님들 덕분에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수업시작 할 때마다 시간에 맞춰 시험을 보는 것 덕분에 제가 가장 취약했던 시간 싸움을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06 후배에게 하고픈 말

입시를 다 끝내고 되게 많은 생각이 들었는데, 더 열심히 할걸 왜 더 하지 않았을까 이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니까 저처럼 후회하지마시고ㅋㅋㅋㅋ열심히준비하세요!

그리고 적성고사 전형을 준비하는 친구들은 시간에 맞춰 푸는 연습을 꼭 하세요! 연습때 아무리 시간 맞춰 풀어도

막상 시험 보러 가면 당황하기도 하고,긴장도 해서 시간 안에 못 풀 수도 있으니까 연습 꼭 하세요!

EBS연계 많이 되는 학교는 수능특강을 정말 열심히 봐주세요! 국어같은 경우 문학 작품이 되게 많이 연계되어서 문제 풀 때 수월하고 빠르게 풀 수 있어요!

 

07 합격인증샷(필수 : 사진파일첨부-개인정보지울 것)

fb448af1dabce0b8284c0c9ab8839fdc_1583566212_3315.png


- 출처 : 성결대 합격후기 (적성고사전문 목동씨사이트학원) https://cafe.naver.com/indusedu

- 작성자 닉네임 : 고쓰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