生생한 후기

HOME > 生생한 후기 > 학원生생Live!

학원生생Live!

목동씨사이트 생생 라이브! - 기사광고 (가천대 특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동씨사이트 댓글 0건 조회 906회 작성일 19-06-29 12:24

본문

내신/모의 성적 3등급 이하 중위권 학생의 인서울 대학 합격 프로젝트!

 

목동씨사이트와 함께 적성고사에 도전하라!”

 

 f452d58eb6555703e1d59ea721cb2a9f_1561778236_8654.png

 

안녕하세요 !

365일 대입수시 적성고사만 전문적으로 연구/강의하는

적성고사 전문학원 목동씨사이트입니다 ^^

 

내신/모의고사 3등급 이하 중위권, 비교과 영역이 평범한 학생이라면

인서울 및 수도권 대학 입학을 공략할 수 있는

적성고사 전형을 꼭 고려해 보셔야 합니다.

 

내신성적 중위권의 학생들도

적성고사에서 우수한 성적을 얻으면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성고사 전형은

수시 전형 중

가장 합격 가능성이 높은 전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저희 학원에서는 아래와 같이

가천대 특강을 실시합니다! ^^

 

기본적으로 적성고사에 대한 이해를 돕고

최근 적성고사 출제 방향, EBS연계율, 대비법 등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으로 학부모님들과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신문 기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f452d58eb6555703e1d59ea721cb2a9f_1561778554_3177.jpg

 

[매일경제 기사원문]

 

적성고사학원 목동씨사이트, 2020학년도 가천대 적성고사 특강 실시

 

수험생들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수시 전형 가운데 적성고사는 교과 내신성적의 실질 반영비율이 비교적 낮은 전형으로, 내신 3~5등급 중위권 학생들이 `(IN)수도권` 대학에 들어갈 수 있는 입시 돌파구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적성고사에서의 고득점을 통해 대입 역전의 기회를 노려보려는 학생들도 많다.

이번 2020학년도 적성고사를 실시하는 대학은 가천대 고려대(세종) 삼육대 서경대 성결대 수원대 을지대(성남, 대전) 평택대 한국산업기술대 한성대 한신대 홍익대(세종)로 총 12개 대학이 적성고사 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한다.

특히 성남에 소재한 글로벌 캠퍼스와 인천 소재의 메디컬 캠퍼스로 이원화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가천대는 특화된 학과와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대학이다.

문과의 경우 글로벌경영학과, 글로벌경제학과, 경찰안보학과, 유아교육학과 등이 인기 학과로 꼽히며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과는 간호학과를 비롯하여 방사선학과, 물리치료학과, 치위생학과 등 보건계열학과의 경쟁이 치열하다.

이중에서도 많은 수험생들이 지원하는 학과인 가천대 간호학과는 이과에서 43명을 선발함과 동시에 문과에서도 40명을 별도로 선발한다는 점을 눈여겨볼만하다. 간호학과뿐만 아니라 전형적인 이과 계열 학과인 컴퓨터공학과도 문과에서 학생을 선발하여 폭넓은 지원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 수시 전형 중 적성고사 전형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목동씨사이트학원(원장 조진환)은 가천대는 내신성적 중위권의 학생들도 적성고사에서의 우수한 성적을 얻으면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의 문을 열어주고 있다고 평가했다.

실제로 가천대는 적성고사 전형에서 내신을 60% 반영하지만 고교별 학력 차이를 고려하여 내신 5등급까지는 각 내신 등급에 부여하는 점수 차이가 크지 않으며, 6등급부터 큰 점수 차이를 적용하고 있다.

, 내신 산출 결과 5.3 등급 이내의 중위권 학생이라면 적성고사에서의 선전으로 가천대 대부분 학과 합격을 기대해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가천대의 대표 인기학과인 간호학과를 예로 들면, 학생부 교과전형으로는 내신 1.4~1.5 등급을 확보해야 합격을 기대할 수 있지만, 적성고사 전형의 경우 내신 5등급인 학생도 합격을 목표로 지원해볼 수 있다는 것이다.

적성전문학원 목동씨사이트 관계자는 "작년에도 수능 이후의 일정으로 적성고사를 실시했던 가천대가 올해도 수능이 끝난 후인 1124일에 적성고사를 실시할 예정이다"라며, "수능 이후에 치러지는 전형인 만큼 모의고사 성적이 2~3등급 사이인 학생들의 수능에 대한 불안심리가 작용하여 가천대로의 적극적인 지원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며 높은 경쟁률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

목동씨사이트학원에서는 수험생들의 가천대 적성고사 대비를 돕기 위해 가천대 적성고사 특강을 마련했다. 오는 722()부터 82()까지 가천대 적성고사 1차 특강을 오는 2주에 걸쳐 평일 오후 2시부터 530분까지 10회 진행한다.

이후 85()부터 815()까지는 2차 특강을 실시한다.

가천대 적성고사 특강 외에도 서경대 적성고사 특강, 한성대 적성고사 특강이 오는 722()부터 실시되고, 삼육대 적성고사 특강, 수원대 적성고사 특강도 85()부터 실시될 예정이다.

한편 적성 전문학원인 목동씨사이트는 이번 특강을 통해 가천대 적성고사 기출 유형 분석과 예상문제 집중 풀이를 하고, EBS 수능특강, 수능완성 등 EBS 교재 연계 문항을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수업을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목동씨사이트학원의 `가천대 적성고사 특강반` 접수는 학원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