生생한 후기

HOME > 生생한 후기 > 학원生생Live!

학원生생Live!

목동씨사이트 생생 라이브! - 기사광고 (서경대 특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동씨사이트 댓글 0건 조회 841회 작성일 19-07-12 15:45

본문

내신/모의 성적 3등급 이하 중위권 학생의 인서울 대학 합격 프로젝트!

 

목동씨사이트와 함께 적성고사에 도전하라!”

 

%ED%95%99%EC%9B%90%EB%A1%9C%EA%B3%A0%EC%84%B8%EB%A1%9C.png?type=w740

 

 

안녕하세요 !

365일 대입수시 적성고사만 전문적으로 연구/강의하는

적성고사 전문학원 목동씨사이트입니다 ^^

 



 

내신/모의고사 3등급 이하 중위권, 비교과 영역이 평범한 학생이라면

인서울 및 수도권 대학 입학을 공략할 수 있는

적성고사 전형을 꼭 고려해 보셔야 합니다.

 

 

내신성적 중위권의 학생들도

적성고사에서 우수한 성적을 얻으면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성고사 전형은 수시 전형 중

가장 합격 가능성이 높은 전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저희 학원에서는 아래와 같이

서경대 특강을 실시합니다! ^^

 


 

기본적으로 적성고사에 대한 이해를 돕고

최근 적성고사 출제 방향, EBS연계율, 대비법 등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으로 학부모님들과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신문 기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984ceff0e51cf253d41a47e7cb764f9c_1562913944_5064.png



[베타뉴스 기사원문]


적성고사 전문 목동씨사이트학원(원장 조진환)이 다가오는 서경대 적성고사 대비를 위해 오는 7월 22일(월)부터 8월 2일(금)까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서경대 적성고사 특강을 실시, 현재 특강반 접수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목동씨사이트학원의 2020학년도 서경대 적성고사 특강은 2주간 평일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총 10회의 특강으로 진행된다. 수능, 논술, 내신 등과 적성고사를 병행하는 것이 아니라 대입 수시 적성고사만을 연구하고 강의하는 적성 전문학원의 적성고사 특강인 만큼 많은 인원이 몰릴 것으로 학원 측은 내다보고 있다.


이번 목동씨사이트학원의 서경대 적성고사 특강에서는 서경대 적성고사 기출 유형 분석 및 예상문제 집중 풀이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EBS 수능특강, 수능완성 교재와의 연계 문항을 대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2020학년도 적성고사 실시 대학은 가천대, 고려대(세종), 삼육대, 서경대, 성결대, 수원대, 을지대(성남, 대전), 평택대, 한국산업기술대, 한성대, 한신대, 홍익대(세종)의 12개 대학이다. 그중 서경대는 2020학년도 대입에서 적성고사 전형을 통해 총 371명의 학생을 선발하며, 이는 2019학년도와 비교했을 때 대폭 증가한 인원이다.


특히 서경대는 인서울 적성고사 대학 중에서도 적성고사 전형에서 수능 최저학력을 요구하지 않고, 시험과목이 국어와 수학 2과목(각각 20문항씩 총 40문항, 60분)으로, 많은 수험생들이 시험에 응시하는 대학이다. 실제로 작년의 경우 학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헤어∙메이크업 디자인학과,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는 적성고사 전형에서 각각 37:1, 43.8:1로 가장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2018학년도 서경대 적성고사의 경우 EBS 연계율이 낮았고, 고등 교과과정 범위에서 핵심 개념 중심으로 사고력을 요구하는 적성유형 문제들이 출제되었다. 2019학년도의 경우 수1이 시험 범위에서 제외되면서 대신 수2 출제 비중이 높아지고, 수2에서 난이도 높은 문항이 다수 출제되었다. 국어는 지문이 길어지고 수능 형식으로 바뀌면서 체감 난이도가 급상승했다. 서경대의 경우 대체적으로 긴 국어 지문이 출제되어 온 바 있다.


목동씨사이트학원에 따르면, 서경대의 경우 인문은 국영사, 자연은 수영과 교과별 상위 3과목씩 총 9과목의 내신만을 반영한다. 또한 내신 6등급까지는 실질 반영률이 낮아 상대적으로 내신이 낮은 학생들도 적극적으로 도전해볼 수 있는 인서울 적성대학이다.


목동씨사이트학원 관계자는 "인서울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내신 4~6등급 중위권 학생들에게 적성고사 전형이 하나의 돌파구로 인식되고 있다"면서, "서경대는 EBS 수특, 수완 교재와의 직접적인 연계율이 높지 않아 적성고사를 체계적으로 준비한 학생에게 상대적으로 유리한 적성대학 중 하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난이도가 낮다고 합격이 쉬운 것은 아니기 때문에, 철저한 개념 정리와 기본 유형 반복 학습을 통해 실수를 줄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목동씨사이트학원은 서경대 적성고사 특강과 함께 오는 22일 '한성대 적성고사 특강', '가천대 적성고사 특강'을 동시 개강하며, 8월 5일(월)부터는 '삼육대 적성고사 특강', '수원대 적성고사 특강'을 진행한다. 목동씨사이트학원의 적성고사 대학별 특강반 접수는 학원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