生생한 후기

HOME > 生생한 후기 > 학원生생Live!

학원生생Live!

목동씨사이트 생생 라이브! - 기사광고 (수원대 특강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동씨사이트 댓글 0건 조회 801회 작성일 19-07-17 19:50

본문

내신/모의 성적 3등급 이하 중위권 학생의 인서울 대학 합격 프로젝트!

    목동씨사이트와 함께 적성고사에 도전하라!”


b657825feb1e79a506e39907c3d16b31_1563360616_4698.png

  



안녕하세요 !

365일 대입수시 적성고사만 전문적으로 연구/강의하는

타 학원들과는 확실히 차별된 적성고사 전문학원

목동씨사이트 입니다 ^^ 


 

내신, 모의고사 3등급 이하 중위권, 비교과 영역이 평범한 학생​이라면

인서울 및 수도권 대학 입학을 공략할 수 있는
가장 합격 가능성이 높은 수시 적성고사 전형을 꼭 고려해보셔야 합니다.

이에 저희 학원에서는 아래와 같이

여름방학 종일반을 진행합니다 ^^


기본적으로 적성고사에 대한 이해를 돕고

수시 적성고사로 수도권 이상 대학에 합격하기 위한
최근 적성고사 출제 방향, EBS연계율, 대비법 등 
깊이 있는 분석 으로 항상 학부모님들과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아래 신문 기사를 참고하시어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

b657825feb1e79a506e39907c3d16b31_1563360582_5277.jpg 




[경제 기사원문]


1학기 기말고사가 끝나고 수험생들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있다. 대입 수시 전형에 반영되는 내신은 1학기 기말고사까지로, 이제 수험생들은 집중 학습을 통해 자신이 선택한 수시 전형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마지막 골든 타임에 돌입했다.

어떠한 전형도 무조건 열심히 공부하는 것만으로는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없다고 입시 전문가들은 강조한다. 특히 다양한 수시 전형 가운데 적성고사를 선택했다면, 여름방학 기간을 활용해 실력을 향상하고 지원하는 대학에 맞춘 체계적인 학습을 실시할 필요가 있다는 설명이다.

2020학년도에 적성고사 전형을 실시하는 대학 가운데, 수원대는 적성고사를 통해 선발하는 모집정원이 596명에 이를 정도로 적성고사 주요 실시 대학으로 꼽힌다. 다양한 학과 중에서도 호텔관광학부, 화학공학·신소재공학부 등 특화된 학과들이 우수한 학생들의 지원이 몰리는 인기학과다. 

적성고사 전문 학원인 목동씨사이트학원(원장 조진환)에 따르면, 수원대는 과거 순수형 적성고사를 대표하는 대학으로 상당히 쉬운 난이도의 적성고사 문제가 출제되어 왔지만, 최근 매년 난이도가 상승하고 있으며 출제 유형 또한 교과형 혹은 수능형으로 총체적인 변화가 있었다.

작년에 실시된 2019학년도 수원대 적성고사를 살펴보면, 국어는 문학과 독서 파트에서 EBS 교재 연계율이 높았으며 수학은 전년도와 비교했을 때 약간 높은 난이도로 출제되었다. 

국어 화법, 작문, 문법의 경우 별도의 핵심 개념 정리가 필수적이며, 문학과 독서는 EBS 지문을 끌어와서 문제를 출제하지만 구체적인 문제 풀이 시 문학 기본 지식과 독서 문제 해결 능력이 요구되므로 이에 대한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고 목동씨사이트 측은 강조했다.

또한 수학영역은 고교 교육과정을 충실히 이수한 학생들이 대학에서 학업을 수행하는 데에 지장이 없을 정도의 수학적 능력을 갖추고 있는지를 측정하는 것을 목표로 문제 출제가 이루어지는 만큼, 교과서 개념 이해를 묻는 문제 위주로 출제된다. 따라서 개념과 공식, 성질을 정리하고 이를 적성고사 기본 유형에 빠르게 적용하는 학습이 우선되어야 한다.

이에 목동씨사이트학원은 다가오는 수원대 적성고사 대비를 위한 2020학년도 수원대 적성고사 특강을 오는 8월 5일(월)부터 8월 15일(목)까지 실시한다. 이번 특강은 약 2주간의 일정으로 평일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총 9회의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목동씨사이트학원은 수능, 논술, 내신 등과 적성고사를 병행하는 일반 학원과 달리 오직 대입 수시 적성고사만을 연구하고 강의하는 적성 전문학원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성 있는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수험생들의 적성고사 대비를 돕고 있다.

특히 수원대 적성고사는 60분에 60문항을 풀어야 하므로 정확하게 맞출 수 있는 문항을 반드시 맞출 수 있는 능력이 합격의 핵심 키가 될 수 있다. 특강을 통해서는 수원대 적성고사 기출 유형 분석 및 예상문제 집중 풀이를 비롯해 EBS 교재 연계 문항을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수업을 구성할 방침이다.

목동씨사이트학원 관계자는 "수원대의 경우 인문은 국영수사, 자연은 국영수과 전과목을 반영하지만 내신 6등급까지는 실질 반영률이 낮아 내신 6등급 이내라면 적성고사에서의 선전을 통해 합격을 기대할 수 있다"면서, "수원대 적성고사는 개념 기본편을 중심으로 기초를 먼저 다지고 출제 방향을 분석한 후에 국어 과목에서 EBS 연계 가능성이 높은 파트를 집중적으로 보충 학습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목동씨사이트학원은 수원대 적성고사 특강 개강 전, 7월 22일(월)부터 적성고사 방학종일반을 운영한다. 적성고사 대학별 특강반 접수는 학원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